Delivery Information
배송 정보
저희 배송팀은 배송 일정을 조정하기 위해 여러분에게 연락을 드릴 것입니다. 주문을 완료하기 전에 상품이 포장된 상태에서 문, 계단 및 엘리베이터를 통과할 수 있는지 확인하는 것은 귀하의 책임입니다. 제품 크기는 당사 웹사이트의 제품 설명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CELLINI는 일부 도서 산간 및 제주도를 제외하고 전문 기사 방문 설치로 진행되며, 구매자의 특별 배송 요청에 따라 추가 비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전량 해외 수작업으로 제작되므로 평균 배송 기간은 주문 완료 후 최대 8주 소요되며, 주문 폭주로 인해 배송 기간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배송비
모든 배송은 평일에 가능하며, 100만 원 이상 구매 시 무료입니다.
지상층(1층) 이상의 위치로의 운반 서비스가 필요합니다. 여기에는 엘리베이터가 직접 연결되지 않은 아파트, 단독주택 및 도보로만 접근 가능한 아파트 내 계단을 통한 가구 운반이 포함됩니다. 이는 식탁 세트, 소파, 침대, 매트리스, 사이드보드 및 전시 캐비닛에 적용됩니다.
배송 일정 변경
고객은 배송일 최소 7일 전에 배송 일정을 변경할 수 있으며, 이는 다음 배송지 위치에 따라 달라집니다. 합의된 배송일로부터 3일 이내에 배송 일정을 변경하는 경우 120,000원의 수수료가 부과됩니다. 세 번째 이후로 배송일을 다시 변경하는 경우, 80,000원의 추가 비용이 발생합니다.
구매한 상품이 명시된 날짜로부터 12개월 이내에 수령되지 않거나 배송되지 않은 경우, 창고 보관료로 구매 가격의 5%를 청구할 수 있습니다.
미배송 상품의 유효성
셀리니는 배송 확정일로부터 12개월 이내에 상품이 수령되지 않거나 배송되지 않은 경우 환불 없이 구매를 취소할 권리를 보유합니다.
제품 수령
배송 시 고객 또는 고객이 지정한 제3자는 배송원이 현장을 떠나기 전에 상품 및 주변 환경을 신중하게 검사해야 합니다. 발견된 손상은 즉시 당사에 보고하고 배송 확인장에 기재해야 합니다. 또한 손상이나 결함을 보여주는 상세한 설명과 사진(또는 비디오)을 첨부하여 [email protected]로 이메일을 보내야 합니다. 당사는 3영업일 이내에 답변을 드릴 것입니다. 결함이 있는 제품을 교환할 수 없는 경우, 셀리니는 대체품 또는 전액 환불을 제공할 권리를 보유합니다. 모든 상품 교체는 다음 가능한 배송에 따라 결정됩니다. 셀리니는 상품의 배송 지연으로 인한 어떠한 결과에 대해서도(직접 또는 간접적인 결과 모두) 책임을 지지 않으며, 이러한 지연으로 인해 고객이 이 계약을 셀리니가 위반한 것으로 간주하거나 비교할 수 있는 권한을 부여하지 않습니다.
상품의 색상, 색조, 질감에 대한 합리적인 변경은 허용되며, 이에 대한 어떠한 청구를 하지 않습니다. 가죽과 나무는 자연스러운 특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 결과, 질감과 형태에 변화가 있을 수 있으며, 패턴이 일관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모든 원단은 드라이클리닝만 가능합니다.
건물 관리팀이 배송 팀의 입장 거부
건물 관리팀이 배송 팀의 입장을 거부할 경우, 배송은 그에 따라 재스케줄됩니다. Cellini는 다음 배송지에 따라 배송을 재스케줄할 권리를 보유합니다.
예기치 못한 상황으로 인한 배송 지연
- a) 예상치 못한 상황으로 인한 출하 지연 시, Cellini는 다음 배송지에 따라 배송을 재스케줄할 권리를 보유합니다.
- b) 특정 배송 시간을 제공할 수 없습니다. 시간대가 안내되지만 보장되지 않습니다.
- c) Cellini는 상품의 출하/배송 지연으로 인해 발생한 결과, 손실, 또는 소요 비용(직접적 또는 간접적인 여부에 상관없이)에 대한 책임을 지지 않으며, 이러한 지연으로 인해 고객이 이 계약을 Cellini가 거부한 것으로 간주하거나 비교할 권리를 가질 수 없습니다.